세미나/학술발표

도로에 관련된 학술 및 기술발전을 도모하여 사회공익에 기여하는 한국도로학회

게시판 view
한국도로학회 베트남 아스팔트 콘크리트 포장 기술세미나 개최 안내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24-04-08
첨부파일 : 040_아스팔트콘크리트분과위원회 베트남 세미나 광고협찬 신청서.hwp
040_아스팔트콘크리트분과위원회 베트남 세미나 참가 요청 공문_회원제위.pdf

 

                     초 청 장

 

 

■ 한국도로학회 베트남 아스팔트 콘크리트 포장 기술세미나 개최

 

씬짜오 아인(Xin chào anh)”

한국도로학회 회원님들 안녕하십니까?
어느덧 벚꽃이 만개하는 봄날을 맞이하였지만일교차가 크니 부디 감기 조심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해 아스팔트 콘크리트 포장분과에서 개최한 모든 행사가 회원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기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 덕분에 저희가 추진할 힘을 얻어회원님들의 관심을 가지실 만한 이벤트인 한국도로학회 베트남 아스팔트 콘크리트 포장 기술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이번 기술 세미나는 한국도로학회 영남지회와 공동으로 계획하는 행사로 베트남 호찌민시에서 베트남 대학교와 한국도로학회가 아스팔트 콘크리트 포장 관련 주제를 발표하고호찌민시 최대 규모인 BMT 아스콘 플랜트 및 베트남 고속도로 회사(VEC) Long Thanh - Ben Luc 고속도로 건설 현장을 방문합니다베트남 학계와의 기술 교류 및 베트남의 아스팔트 도로포장 관련 기술 발전과 현황을 생생하게 경험할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행사에 발표* 또는 참가*에 관심이 있으신 한국도로학회 회원님들은 4월 12일 18시까지 아래의 이메일 신청 작성 안내를 참고하시어 서창원 간사(changwon@insungant.co.kr)에게 메일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감사합니다라는 베트남 인사말로 마무리하며 여러분의 이메일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언 니우 람 (Cảm ơn nhiều lảm)”


※ 광고협찬을 원하시는 경우 첨부된 신청서를 확인 후 해당내용을 학회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